top
  • rank[레벨:26]그레이트티처님
  • rank[레벨:24]스파르탄
  • rank[레벨:17]999마력
  • rank[레벨:7]구라까네
  • rank[레벨:7]우리모터스
  • rank[레벨:6]홍숙미
  • rank[레벨:5]estee
  • rank[레벨:5]카매니아
  • rank [레벨:5]3강랭222
  • rank[레벨:5]알팔갖고싶어요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신차의 사진 및 자료를 공유하는 갤러리 입니다.

조회 15937 추천 수 9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10월에 뉴 k9 예정??????



"출처 k9 동호회 정명주 회원님의 정보"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을위해)





앞부분이 바뀐다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앞부분이 마음에 안들던데요.


이상하게 국산차들은 앞은 못만들고 뒤는 그런데로..ㅉㅉ..이게 현기차 한계인가봐요.

 

 

디젤2.2 엔진의 신차는 내년초에 출하예정으로 


현재 모처에서 테스트 중이랍니다.

 

지금사시려는 분들은 아무래도 몇달 참는게 좋을듯하네요.

 

참고하삼.


대리접 영맨들은 모르는 정보입니다





그분들 비정규직보다 더 열악한 알바수준에 근로자들이랍니다. 


한대당 얼마씩 수당받아 먹고산다는데 이런거 미리 알려주면 


그분들 먹고사는데 지장많죠. 


여기 횐님들만 위해 특별히 공개하는거구요. 


(단, 신뢰수준 70%)





http://cafe.daum.net/K9-VIP/IKje/211


"출처 k9 동호회 정명주 회원님의 정보"




나온지 2년도 안돼서 디자인 변경 ㅋㅋㅋㅋ



게다가 기아의 플레그쉽 최고급 세단이....


2.2 디젤 신차 ㅋㅋㅋ


무슨 소나타도 아니고 ㅋㅋ


앞으로 개인택시로 나올듯?






8천만원 주고 쏘나타 사는 호갱들의 심리가 궁금합니다..


그것도 bmw 짝퉁을..





이런 충성스러운 호갱님들 


뒤통수 후려치는 우리의 횬다이 ㅋㅋ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평점 100점 만점에 1점 





공감 하신다면 추천! 10+




뉴 게이나인!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보배드림

  • [레벨:24]스파르탄 2013.06.19 09:48
    다 제쳐두고 전면 변경은 환영할 일이네요.
    전면은 진짜 누가했나 싶을정도로 못생긴거 같습니다.
  • 비회원 2013.06.21 22:35
    아주 개지랄을 떠세요ㅎㅎ 니가 말하는 그 호갱님들은 적어도
    니 부모보단 잘 사는 사람들인게 니걱정이나 쳐하세요ㅎㅎㅎ
    디자인 멋있기만 하구만 눈깔이 삐었나ㅉㅉㅉ
  • 비회원 2013.07.07 13:38
    네 다음 기아 k9 안팔려서 울고있는 영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인터넷에서도 이렇게 나오니까 더 초조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회원 2013.06.24 09:47
    헐 페이스리프트 걍 마이바흐에 벤틀리 그릴이네 ㄷㄷㄷ
  • 비회원 2013.06.30 18:01
    저 마이바흐 비스무리한 사진 k9 나오기전에 돌아다녔던 사진인데 .... 2년 정도 전에... 페이스리프트는 모르겟으나 사진은 걍 루머인듯
  • 비회원 2013.07.04 21:01
    글쓴이가 아주 맹목적으로 깔려고 쓴듯하네 ~ 페이스리프트 합니다 허나 저 2년 넘은 사진같이 안하구요
    10월부터 개발시작 할지는 모르나 10월달에 나올 일은 절대없습니다.
  • 비회원 2013.07.08 17:39
    ㅎㅎ
  • 비회원 2013.07.11 15:08
    k9 보면 볼수록 멋있습니다~!
    처음 인상은 ...뭐 이렇지...하고 느끼지만, 뒤돌아 서면서 다시한번 보게 되고... 묘한 여운이 남습니다~!
    그러다~ 다시 찾게 되더이다~!
    얼굴 이쁘면 무조건 미인인가요~?
  • 비회원 2013.07.17 14:11
    븅 신들 줘도 못타는 새기들이 하여튼 개나소나 국산차는 다 까고 본다니까 ㅋㅋ 타보고 말해라..
  • 비회원 2013.07.17 18:18
    사진은 우리집 묵은지 보다 오래된거.
    2.2 디젤은 k9가 아니라 그렌져로 선 출시. 거짓 정보 퍼트리지 말기
  • 비회원 2013.07.22 20:45
    이런글 쳐올리는 인간의 뇌에는 뭐가 들어있는지 참 궁금함.


    혹시 현기차 다니다 짤렸니?

    아니지...

    이런 비방 글이나 올리는 인간이 그런 회사에 입사할 능력이나 갖추고 있겠어?

    혹시 오래 살고 싶어서 하는 짓이라면 한 500살 까지는 확실할 듯.. 축하!!
  • 비회원 2013.08.03 18:11
    k9에 악플하지마삼 충분히멋짐
  • 비회원 2013.08.08 09:29
    뜬금없이 왠 영업하는사람들 근무환경이 튀어나옴? 젊었을때 공부안하고 한번이라도 노력은 했던 사람이었던가? 영맨직업은 자기들의 선택이지 그걸 알아봐달라고 징징대는건 내탓은 다 사회탓 이라고 부르짖는것과같지 수당으로 떨어지면 잘나가는 영맨은 남부럽지 않겠지 필자가 영맨인가?
  • 비회원 2013.08.11 04:01
    K9
  • 비회원 2013.08.21 18:36
    타보지도 못했으면 말하지 마세요~~~ 전 k9 탄답니다... 열심히 일해서!!!!!
  • 비회원 2013.08.29 16:11
    지금구매할라고 고민중인뎅 이렇게 사람들이 까지요? 그냥 왈가불가 할거없이 타고싶으면 타는거아닌가요 인터넷이서 이렇게 많은사람들이 타보시고 까는거라면 좋겠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웃기기만합니다.....
  • 비회원 2013.08.30 23:44
    너나 잘하시면 모두가 잘사는 대한민국이 됩니다.
    니가 디자인하면 더 잘될것 같지만..큰착각!
    본인 인생 디자인 재설계한후에...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신차의 사진 및 자료를 공유하는 갤러리 입니다.

글 수 1,86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hit커뮤니티, 자료실 운영 원칙 [레벨:46]운영자 2013.05.28 21624
공지 hit커뮤니티/자료실 회원 등급 제도 안내 입니다. [레벨:46]운영자 2013.03.26 22180
1801 hit이차는 뭘까요..ㅋㅋ file [레벨:7]구라까네 2013.07.05 1791
1800 hit[실내 스파이샷] 2014 현대 제네시스 세단!!!!! 1 file [레벨:7]구라까네 2013.07.05 2720
1799 hit아반떼 md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1 file [레벨:5]알팔갖고싶어요 2013.07.03 2122
1798 hit골프 7세대 인익스테리어 1 file [레벨:3]ddegari 2013.07.03 1824
1797 hit벤츠 S63 AMG 세단 유출 1 file [레벨:17]999마력 2013.07.02 2269
1796 hit가야르도 후속 유출 1 file [레벨:17]999마력 2013.07.02 1806
1795 hit스포티지R F/L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1 [레벨:24]스파르탄 2013.07.01 1863
1794 hit골프 7세대 실어가고 있네요~~ 1 file [레벨:3]ddegari 2013.07.01 1937
1793 hit드뎌 공개된 3세대 마쓰다 3 file [레벨:7]구라까네 2013.06.28 1783
1792 hit제네시스 스파이샷 2 [레벨:24]스파르탄 2013.06.25 2127
1791 hit[Mercedes-Benz] NEW S-CLASS Coupe 2 file [레벨:7]구라까네 2013.06.25 2159
1790 hit신형케파 퇴근중 직찍이네요 1 file [레벨:7]구라까네 2013.06.25 1606
1789 hit[스파이 샷] 2014 메르세데스 벤츠 C-Class 1 file [레벨:17]999마력 2013.06.24 1834
1788 hit모닝 페이스리프트 인가여?? 2 file [레벨:17]999마력 2013.06.24 2000
1787 hit2015 기아 스포티지 부분변경 1 file [레벨:17]999마력 2013.06.21 1887
1786 hit현대 계동사옥 앞 2 file [레벨:17]999마력 2013.06.21 1882
1785 hit스포티지R 페이스리프트 F/L 위장막 상세사진 1 [레벨:24]스파르탄 2013.06.20 2044
1784 hit아반떼 페이스리프트 F/L 1 [레벨:24]스파르탄 2013.06.20 1925
» hit10월에 뉴K9 페이스리프트 출시?? 17 image [레벨:24]스파르탄 2013.06.19 15937
1782 hit[스파이 샷] 2014 현대 i10 1 file [레벨:17]999마력 2013.06.18 182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4 Next ›
/ 9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